| 번호 | 제목 | 누적구매액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31077 | 매번 구매하고 있어요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행사에 구매하면 더욱 | 2,608,589 | 이종* | 2025.04.13 | 0 | ||
| 131076 | 온 가족이 애용하는 우리집 건강 지킴이입니다 언제나 믿고 먹을 | 3,486,806 | 홍지* | 2025.04.13 | 0 | ||
| 131075 | 가족건강이 염려되어 다시 양지를 찾았습니다~이번에도 고3딸래미 | 583,438 | 김은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74 | 첫 구매입니다. 아들 먹여보고 효과 좋으면 앞으로 지속적으로 먹여 | 김경* | 2025.04.12 | 3 | |||
| 131073 | 홍삼제품은 항상 양지홍삼에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. 특히 부모 | 11,243,326 | 이승* | 2025.04.12 | 2 | ||
| 131072 | 면약력 딸어진 딸에게 먹일거에요. 꾸준히 챙겨 먹여서 건강해 졌으 | 594,790 | 제연 | 2025.04.12 | 2 | ||
| 131071 | 믿을수 있는 제품이라 건강을 위하여 계속 주문해서 온 가족이 마 | 3,088,904 | 이정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70 | 친구에게 선물합니다 | 4,879,336 | 최영* | 2025.04.12 | 2 | ||
| 131069 | 어버이날 선물로 주문했습니다^^ | 3,864,165 | 양기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68 | 홍삼 함량도 높고 가격도 합리적인 양지홍삼 요즘 ** 걸린 후 몸 | 1,802,151 | 최지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67 | 홍삼 함량도 높고 가격도 합리적인 양지홍삼 | 1,802,151 | 최지* | 2025.04.12 | 1 | ||
| 131066 | 좋은 제품으로 신뢰하며 구매합니다 | 1,531,578 | 박화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65 |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홍삼 미리 구매합니다~ 선물 잘 하겠습다! | 703,025 | 김윤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64 | 첫구매입니다. 홍삼 농축액 기대 됩니다! | 김수* | 2025.04.12 | 0 | |||
| 131063 | 우리아이 ** 한번 안걸린 비법중 비법입니다 | 2,837,766 | 원율* | 2025.04.12 | 8 | ||
| 131062 | 몇년째 믿고 구입하는 양지홍삼 입니다 | 2,837,766 | 원율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61 | 이번엔 스틱으로 먹어보려구요~~ 진세노이드가 더많은것같아 봄철 | 1,036,620 | 장문* | 2025.04.12 | 1 | ||
| 131060 | 가정의 달에 가족들에게 선물을 보냅니다. 무척기대가 되는군요. | 1,031,957 | 박시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59 | 몇년동안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피곤함을 잊을수 있는 제품~ㅎ | 5,787,701 | 황숙* | 2025.04.12 | 2 | ||
| 131058 | 꾸준히 먹고있어요 아주 좋아요 | 1,545,193 | 평강 | 2025.04.12 | 0 | ||
| 131057 | 꾸준히 먹고있어요 아주 좋아요 | 1,545,193 | 평강 | 2025.04.12 | 0 | ||
| 131056 | 3번째 구매입니다 홍삼 먹이고 **가 덜 한 것 같아 재구매 합니다 | 384,268 | 최은* | 2025.04.12 | 2 | ||
| 131055 | 꾸준히 챙겨 먹을게요 | 2,263,539 | 신재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54 | 3,034,142 | 전혜* | 2025.04.12 | 0 | |||
| 131053 | 항상 끊어지지 않게 가족들 모두가 먹고 건강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| 14,708,469 | 이윤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52 | 벗꽃이 만개하는 4월입니다 홍삼드시고 꽃나들이갑시다 재구합니 | 6,617,595 | 안효* | 2025.04.12 | 0 | ||
| 131051 | 매번 먹고있습니다 ㅎㅎ 효과가 바로 있어요 | 1,547,498 | 이건* | 2025.04.12 | 5 | ||
| 131050 | 늘 먹이던거라 할인할때 또 쟁여요 가성비 굿 이네요 잘 먹 | 1,906,917 | 백미* | 2025.04.12 | 1 | ||
| 131049 | 홍삼도 좋은데 산수유가진액도 참 좋은거 같아요. 잘 먹고 있습니 | 1,932,510 | 조보* | 2025.04.12 | 1 | ||
| 131048 | 홍삼도 좋은데 산수유가진액도 참 좋은거 같아요. 잘 먹고 있습니 | 1,932,510 | 조보* | 2025.04.12 | 1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