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31696 | | 어버이날선물도 양지홍삼만한게없죠 신랑꺼주문하고 부모님꺼 주(1) | 1,771,059 | | 이탐* | 2025.05.07 | 1 |
|
| 131695 | | 어버이날을 맞아, 부모님 건강을 위해 계속적으로 재구매 하고 있습(1) | 1,289,604 | | 김광* | 2025.05.07 | 0 |
|
| 131694 | | 좋은 제품이라서 친척분께 보냅니다. 항상 빠른 배송도 고맙습니다(1) | 2,668,995 | | 신재* | 2025.05.07 | 0 |
|
| 131693 | | 예전에는 늘 구매해서 먹었던 홍삼액인데 너무좋다보니 부모님께도(1) | 5,424,566 | | 전병* | 2025.05.07 | 0 |
|
| 131692 | | 십년 넘게 구매한 장기 고객입니다 좋은 상품 한결 같은 품질(1) | 7,382,971 | | 최은* | 2025.05.07 | 0 |
|
| 131691 | | 한참 잘챙겨먹다가요즘뜸했더니 표가나네요 다시신랑면역올리려고(1) | 1,771,059 | | 이탐* | 2025.05.07 | 3 |
|
| 131690 | | 예전 꾸준히 먹다가 요 즘 다시 찾게됐어요 부모님께서 도 너무 좋(1) |  | | 이승* | 2025.05.07 | 2 |
|
| 131689 | | 꾸준히 먹을수있는 가격대 정말 좋아요~ 다시 주문해 봅니다~(1) | 6,263,849 | | 강영* | 2025.05.07 | 1 |
|
| 131688 | | 항상 꾸준히 믿고 먹고 있습니다 진하고 좋아요!(1) | 4,976,173 | | 강민* | 2025.05.07 | 0 |
|
| 131687 | | 꾸준히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.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.(1) | 934,342 | | 윤선* | 2025.05.07 | 1 |
|
| 131686 | | 항상 믿고 구매하는 제품이라 부연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그 어디를(1) | 6,136,769 | | 이재* | 2025.05.07 | 1 |
|
| 131685 | | 더 할인할 때 살 껄..어차파 살거니까여 ㅎ 양지홍삼 분들도 어버이(1) | 3,368,982 | | 원채* | 2025.05.07 | 1 |
|
| 131684 | | 네번째 구매입니다 건강을 위해 홍삼인 만큼 꾸준히 챙겨 먹을께요(1) | 188,270 | | 💕-***** | 2025.05.07 | 1 |
|
| 131683 | | 이제 백만원 어치 구매 돌파네요 양지홍삼 최고입니다 굿굿굿(1) | 943,882 | | 박태* | 2025.05.07 | 2 |
|
| 131682 | | 매년 어버이날마다 주문합니다!! 너무 좋아하세요~~~!!! 다른 홍삼도(1) | 1,422,824 | | 이승* | 2025.05.07 | 0 |
|
| 131681 | | 항상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이제는 아침 루틴이 되었어요(1) | 4,105,946 | | 신영* | 2025.05.07 | 0 |
|
| 131680 | | 부모님 선물로 구매합니다. 홍삼은 늘 양지홍삼에서 구매하고 있어(1) | 380,760 | | 안소* | 2025.05.07 | 0 |
|
| 131679 | | 항상 믿고 구매하는 제품이라 부연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그 어디를(1) | 6,136,769 | | 이재* | 2025.05.07 | 0 |
|
| 131678 | | 3일째 먹는 중인데, 열심히 먹어볼게요^^(1) |  | |  | 2025.05.06 | 2 |
|
| 131677 | | 어버이날, 명절, 생신선물 항상 양지 홍삼에서 구매합니다(1) | 5,508,725 | | 이윤* | 2025.05.06 | 2 |
|
| 131676 | | 봄철 피곤하여 시도 때도없이 졸음이 몰려와요ㆍ 홍삼을 먹어보고 (1) |  | | 조애* | 2025.05.06 | 7 |
|
| 131675 | | 재구매입니다..항상 구매해서 먹는대 건강에 좋은거 같습니다.(1) | 5,935,931 | | 박성* | 2025.05.06 | 1 |
|
| 131674 | | 어버이날에 홍삼만한게 있을까요? ㅎㅎ(1) | 399,832 | | 서호* | 2025.05.06 | 0 |
|
| 131673 | | 분말은 처음먹어봅니다 당뇨에좋다고해서 기대되요(1) | 1,858,378 | | 이호 | 2025.05.06 | 12 |
|
| 131672 | |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.(1) | 4,814,741 | | 김보* | 2025.05.06 | 0 |
|
| 131671 | | 계속 30포 상품으로 구매하다 이번에는 100포로 구매합니다(1) | 6,381,581 | | 황지* | 2025.05.06 | 2 |
|
| 131670 | | 항상 잘 먹고 있어요 ㅋ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ㅋ 홍(1) | 5,100,338 | | 오진* | 2025.05.06 | 1 |
|
| 131669 | | 여기저기 선물하면서 홍보중인데 다들 받으면 너무 진하다고 좋아(1) | 4,976,173 | | 강민* | 2025.05.06 | 1 |
|
| 131668 | | 믿고 먹는 양지홍삼입니다. 오래 구입하니 혜택도 많아 좋아요.(1) | 4,012,028 | | 김기* | 2025.05.06 | 0 |
|
| 131667 | | 재구매입니다. 꾸준히 먹으니 감*도 덜 걸리고 좋아요. 좋은 제품(1) | 1,467,973 | | 김영* | 2025.05.06 | 1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