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제목 | 누적구매액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31846 | 오랜만에 다시 구매하는데 홍삼은 역시 양지홍삼 만한게 없네요 강(1) | 5,088,005 | 김혁* | 2025.05.14 | 0 | ||
| 131845 | 항상 재구매입니다. 여기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해서 잘 먹어요.(1) | 560,641 | 박정* | 2025.05.14 | 1 | ||
| 131844 | 아빠가 꾸준히 드시고 계셔서 주문했어요(1) | 689,292 | 박진* | 2025.05.14 | 2 | ||
| 131843 |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(1) | 6,101,291 | 이영* | 2025.05.14 | 0 | ||
| 131842 |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.언제 적립 많이 해서 할인 많이 받아 (1) | 625,796 | 안제* | 2025.05.14 | 1 | ||
| 131841 | 두번째구매에요 꾸준히 먹여볼게요(1) | ᆢ | 2025.05.14 | 2 | |||
| 131840 | 항상 감사히 먹고 있습니다.(1) | 2,877,268 | 정무* | 2025.05.14 | 0 | ||
| 131839 | 다른제품 먹어도 개선여지가 없어서 양지홍삼이 그래도 개선여지가(1) | 1,250,903 | 이현* | 2025.05.14 | 30 | ||
| 131838 | 첫구매입니다. 좋다고 추천 받아서 주문해봅니다. 효과있었으면 하(1) | 박지* | 2025.05.14 | 1 | |||
| 131837 | 믿고 먹는 홍삼액기스 입니다.(1) | 2025.05.14 | 1 | ||||
| 131836 | 7번째 재구매고 다른 홍삼이랑은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.(1) | 2,166,814 | 오지* | 2025.05.14 | 7 | ||
| 131835 | 재구매입니다 . 효과를 조금 보는 거 같아 재구매합니다. 건빵은 (1) | 지혜* | 2025.05.14 | 3 | |||
| 131834 | 어르신께 보낼 홍삼입니다. 주말에 가지고 갈껀데 기대됩니다.(1) | 1,821,953 | 정성* | 2025.05.14 | 1 | ||
| 131833 | 떨어지면 항상 구매하고있어요~ 가족들 모두 잘 먹어서 믿고 구(1) | 2,345,478 | 김미* | 2025.05.14 | 2 | ||
| 131832 | 건빵은 주지 마세요(1) | 768,014 | 손이* | 2025.05.14 | 2 | ||
| 131831 | 첫구매입니다~~성분보고 선택했습니다~건강을위한 첫걸음으로 홍삼(1) | 474,218 | 선종* | 2025.05.13 | 2 | ||
| 131830 | 오래전에 구매해서 많은 효과를 보았습니다, 친구어머님께 선물하(1) | 4,165,757 | 황문* | 2025.05.13 | 1 | ||
| 131829 | 매일 잘 마시고 있어요 이번엔 떨어지기전에 재 주문 합니다.(1) | 2,224,736 | 정호* | 2025.05.13 | 0 | ||
| 131828 | 믿고 구매하는 홍삼입니다. 좋은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(1) | 4,525,430 | 박태* | 2025.05.13 | 0 | ||
| 131827 | 늘 믿고 구매하는 양지홍삼입니다(1) | 1,582,380 | 최성* | 2025.05.13 | 0 | ||
| 131826 | 신세계몰에서 구매하다 제품이 없어서 본사 에서 구매합니다(1) | 김현* | 2025.05.13 | 1 | |||
| 131825 | 오랜만에 다시 먹어 보려고 주문합니다. 건강해져 쓰면 좋겠네요.(1) | 529,694 | 김춘* | 2025.05.13 | 1 | ||
| 131824 | 세번째 구매입니다 좋아요!!(1) | 585,741 | 세라 | 2025.05.13 | 1 | ||
| 131823 | 꾸준히 먹는 상품입니다. 좋은 상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(1) | 511,414 | 임성* | 2025.05.13 | 1 | ||
| 131822 | 우리는10년째 이번주문은 엄마사드려요(1) | 3,952,759 | 김나* | 2025.05.13 | 0 | ||
| 131821 | 달지않아서 너무 좋아요(1) | 2025.05.13 | 1 | ||||
| 131820 | 몸에잘맞습니다 40대부부둘이서 같이먹으니 에너지도 좋고 영양제(1) | 1,028,320 | ♥♥* | 2025.05.13 | 5 | ||
| 131819 | 몸이 안좋고 피곤해서 주뮤학니다.(1) | 108,880 | 서연* | 2025.05.13 | 2 | ||
| 131818 | 먹기 편하고 효과도 좋은 것 같음.(1) | 2025.05.13 | 2 | ||||
| 131817 | 늘 애용하는 제품은 활화산홍삼인데.. 좋은분께 선물하려고 더 좋은(1) | 2,911,123 | 김성* | 2025.05.13 | 10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