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제목 | 누적구매액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34123 | 꾸준히먹고잇는 양지홍삼~!1000평 공장축하드립니다~~!!(1) | 5,638,246 | 이찬* | 2025.09.16 | 3 | ||
| 134122 | 재 구매합니다. 역시 양지홍삼이 라 믿을 수 있어요. 앞으로도 양지(1) | 4,519,134 | 민영* | 2025.09.16 | 1 | ||
| 134121 | 좋은 제품 먹고 건강해지고 싶어요^^(1) | 2,227,749 | 이효* | 2025.09.16 | 0 | ||
| 134120 | 또 구매합니다(1) | 4,938,932 | 정승* | 2025.09.15 | 2 | ||
| 134119 | 세번째구매입니다.엄마가좋아하세요.추석선물로또사드리려구요!(1) | 269,768 | 김로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18 | 올해 추석 선물로 재구매 합니다~감사합니다(1) | 5,300,146 | 조경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17 | 항시 구비해 두는 제품 거의 다 먹어가서 또 삽니다(1) | 1,931,746 | 이지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16 | 고등학생 아들위해(1) | 421,093 | 조선* | 2025.09.15 | 4 | ||
| 134115 | 오랫만에 다시 구매합니다(1) | 1,164,152 | 김태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14 | 항상 명절이면 재구매하게 됩니다.(1) | 2,835,507 | 전세* | 2025.09.15 | 3 | ||
| 134113 | 명절때마다 항상 구입합니다 성분이 좋습니다(1) | 1,731,282 | 이지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12 | 효과 좋아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^^(1) | 1,641,380 | 안상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11 | 맛있는 건빵이 생각남니다, 잊을 수없는 건빵을 많이 좀 보내 주시(1) | 4,786,811 | 마은* | 2025.09.15 | 6 | ||
| 134110 | 오랫만에 두문합니다(1) | 1,194,890 | 전윤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09 | 아들 위해 시켰는데 걱정과 달리 잘먹네요. 재구매합니다.(1) | 2,275,339 | 최상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08 | 매년 봄, 가을에 가족들의 면*보강에 도움이 됩니다.(1) | 2,341,522 | 조현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07 | 항상 세트로 시켰는데 이번에 할인이 커서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습(1) | 1,457,391 | 이동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06 | 할인과 추석을 맞이하여 구입합니다. 날씨 선선해지는데 미리 먹어(1) | 4,605,248 | 김수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05 | 기존에 구매해서 먹었는데 좋은것 같아서 재구매합니다 ^^(1) | 334,052 | 박한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04 | 첫 구매 입니다. 캐나다 에서 사시는 누나 소개로 건강을 위해 구매(1) | 810,416 | 최수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03 | 우리 가족은 가을에 보약 대신 홍삼을 먹습니다. 아자아자! 올 겨울(1) | 6,964,853 | 임지* | 2025.09.15 | 0 | ||
| 134102 | 매년 상하반기(환절기)에 구매합니다.(1) | 1,518,212 | 김향* | 2025.09.15 | 3 | ||
| 134101 | 홍삼 농축액 잠시 끈었더니 애들이 빌빌거리는게 보여서 다시 구매(1) | 2,408,260 | 채유* | 2025.09.15 | 1 | ||
| 134100 | 좋아하는. 제품 ~ 잘 먹겠습니다(1) | 4,433,345 | 김상* | 2025.09.15 | 1 | ||
| 134099 | 꾸준히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(1) | 2,467,487 | 백연* | 2025.09.15 | 2 | ||
| 134098 | 15년째 이용중. 큰아이가 벌써 고딩이 되었어요^^ 너무 좋아요~ 양(1) | 8,743,459 | 박성* | 2025.09.15 | 1 | ||
| 134097 | 홍삼진액 마일드는 집사람이, 활화삼 부스터팩은 제가 먹어볼려고 (1) | 4,187,739 | 김병* | 2025.09.15 | 3 | ||
| 134096 | 두아이 잘 먹고 여름 잘 지냈어요 이번에늨 겨울 대비로 맥입니다 (1) | 190,572 | 윤현* | 2025.09.15 | 0 | ||
| 134095 | 오늘 상담 해주신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믿고 먹어요 제품좋아서!(1) | 308,316 | 신여* | 2025.09.15 | 3 | ||
| 134094 | 늘 중요할 때마다 도움을 받습니다(1) | 2,354,634 | 이지* | 2025.09.15 | 2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