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제목 | 누적구매액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 | 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35222 | 매번 챙겨먹어요. 특히 남편이 꾸준히 잘 챙겨 먹고 있네요.. 알게모(1) | 4,694,559 | 이선* | 2025.10.17 | 4 | ||
| 135221 | 오랫만에 재구매합니다 항상 신뢰하는 제품입니다(1) | 2,917,133 | 오승* | 2025.10.17 | 0 | ||
| 135220 | 건강을위해구매해요(1) | 3,376,299 | 박상* | 2025.10.17 | 0 | ||
| 135219 | 갱년기 시작이라 주문 합니다.. 수월하게 넘어 갔으면 좋겠네요..(1) | 3,876,872 | 장순* | 2025.10.17 | 7 | ||
| 135218 | 청소년 제품 복용하다 이제 성인 되어 바꿉니다. 먹고 힘내서 공(1) | 3,876,872 | 장순* | 2025.10.17 | 7 | ||
| 135217 | 날씨 추워지기 전에 홍삼을 미리 준비해야죠*** 지킴이~!!(1) | mi** | 2025.10.17 | 1 | |||
| 135216 | 부모님과 함께 계속 복용중입니다.(1) | 2,207,544 | 김정* | 2025.10.16 | 2 | ||
| 135215 | 많이 구매했어요.주변 어른들께 선물드려 기쁘게 하고 싶어요. 좋(1) | 3,436,214 | 문순* | 2025.10.16 | 0 | ||
| 135214 | 몇년째 챙겨먹고 있어요. 떨어지면 컨디션이 떨어지는거 같아서.(1) | 1,678,791 | 김종* | 2025.10.16 | 2 | ||
| 135213 | 홍삼먹고 건강해집시다(1) | 236,389 | 정연* | 2025.10.16 | 0 | ||
| 135212 | 건강기능식품을 이것 저것 먹다가 그래도 홍삼이 좋은것 같아서 오(1) | 조재* | 2025.10.16 | 2 | |||
| 135211 | 활화삼(1) | 김은* | 2025.10.16 | 4 | |||
| 135210 | 처음 구매해 보는데 기대됩니다. 양지홍삼 믿을 수 있는 제품이잖아(1) | 545,642 | ♡유*** | 2025.10.16 | 3 | ||
| 135209 | 추워지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요(1) | 3,908,154 | 서승* | 2025.10.16 | 1 | ||
| 135208 | 오랜만에 구입합니다. 아이들용으로 구입했었는데,,,, 이제는 저의 (1) | 939,890 | 이은* | 2025.10.16 | 4 | ||
| 135207 | 동섕의 권유로 구매합니다 정**보다 함량은 높으나 가격이 합리(1) | 542,422 | 이지* | 2025.10.16 | 17 | ||
| 135206 | 이제 쌀쌀한 계절이 다가오니 홍삼엑기스로 건강챙기기!(1) | 2025.10.16 | 0 | ||||
| 135205 | 저희 가족 건강 지키고 있습니다.(1) | 6,156,530 | 문영* | 2025.10.16 | 2 | ||
| 135204 |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. 꾸준히 먹으니 좋(1) | 995,206 | 송정* | 2025.10.16 | 0 | ||
| 135203 | 매번 구매하는데 스틱은 처음입니다. 양지홍삼 몇년째입니다.(1) | 5,774,887 | 이태* | 2025.10.16 | 8 | ||
| 135202 | *** 약해진 엄마 선물드렸어요(1) | 2025.10.16 | 0 | ||||
| 135201 | 정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어요.(1) | 7,718,501 | 임재* | 2025.10.16 | 2 | ||
| 135200 | 3년 넘게 먹고있는 홍삼이예요~ 아이들 유치원때부터 먹였는데 홍(1) | 2,523,410 | 고정* | 2025.10.16 | 3 | ||
| 135199 | 겨울이 되어가니 다시 구매시작이네요 매달 보아요~^^ 500원할인 부(1) | 1,536,901 | 이현* | 2025.10.16 | 0 | ||
| 135198 | 자주 구매합니다 이번에도 겨울대비로 구매합니다. **에 안걸릴(1) | 1,304,533 | 김광* | 2025.10.15 | 1 | ||
| 135197 | 몇년째 먹고 있습니다. 아주 좋습니다(1) | 2,461,921 | 이광* | 2025.10.15 | 0 | ||
| 135196 | 꾸준하게 재재구매 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먹는날과 안먹는날의 차(1) | 382,114 | 박주* | 2025.10.15 | 8 | ||
| 135195 | 떨어지면 항상 구매하는 양지홍삼 이번에도 또 시킵니다 잘먹고 있(1) | 3,374,418 | 김진* | 2025.10.15 | 2 | ||
| 135194 | 정**에서 갈아탔지만 후회한적이 없습니다. 이만큼 진한 홍삼은(1) | 6,057,387 | 이진* | 2025.10.15 | 8 | ||
| 135193 | 꾸준히 먹으려고 또 주문해요(1) | 428,849 | 김영* | 2025.10.15 | 0 | ||